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트시그널 시즌2. 미소천사 송다은! 오묘한 매력 김도균!
    라이프/연애, 결혼 2018. 4. 13. 20:10
    반응형

    우리가 흥미롭게 봤던 TV프로그램 하트시그널입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이 기다려졌었습니다. 왜냐하면 요즘 정말 핫한 프로그램 러브라인 추리게임인 하트시그널 시즌 2에 빠졌기 때문입니다. 저처럼 하트시그널 시즌 1을 보신 분들은 시즌 2도 놓치기 싫을 것입니다. 남성 참가자와 여성 참가자들의 연애 심리를 분석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또한, 연애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2를 보면서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송다은과 말수가 없지만 오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김도균에 대해 궁금해졌습니다. 

    송다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2 TV 방송 화면


    먼저 여성 참가자 송다은입니다.  등장부터 화려한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유형1. 청순가련하고, 웃는 게 이쁩니다.

    여자 출연자로 웃는 미소를 보고 한 눈에 집중이 되었습니다. 미소 천사로 필자의 이상형이기도 합니다. 남자 출연자도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정재호와 김도균이 호감이 있다는 것을 눈치 챌 수 있었습니다. 연애 분석가 이상민도 초반에 알아보았습니다. 

    매력탐구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너무 매력적이라서 배우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배우 지망생이었습니다. 현재는 배우 지망생으로 아버지 사업을 도와주는 효녀이기도 합니다. 웃는 게 이쁜 여자가 이상형이라 송다은을 보면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아직 어떤 성향의 여자인지는 파악할 수 없지만 계속 사심이 생깁니다. 현재까지는 누구를 호감 있게 생각하는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김도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2 TV 방송 화면


    2번째는 남성 참가자 김도균입니다. 

    오묘한 매력의 소유자이다. 처음에 보자마자 공유를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간에 임현주가 언급하기도 합니다. 직업이 드러나기 전에는 인기가 없었지만, 직업이 한의사라는 것이 발표된 후 조금이나마 매력 지수가 올라갔습니다. 

    유형 1. 말이 없는 남자입니다.

    이 유형의 남자는 초반에 낯을 가리며, 어색함을 느끼는 스타일입니다. 여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방과 대화 중에서 말이 끊기는 모호한 상황에 놓이곤 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절친한 친구가 김도균의 성향을 지니고 있어서 공감이 확 공감됩니다. 

    유형 2. 생뚱맞은 매력을 지닌 남자입니다.

    크리스마스에 꽃등심 데이트로 리드를 하는 남자입니다. 약간 황당할 수 있지만, 단둘이서 방 안에서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 장점은 없는 듯합니다. 크리스마스 말고 다른 날에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성분들은 꽃등심 데이트를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해집니다. 송다은과 데이트 도중에 판다 이야기를 합니다. 특이하게 래서 판다를 좋아해 매년 동물원에 자주 간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래서 판다에 관심이 1도 없는 송다은은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습니다. 

    유형 3. 좋아하는 사람을 꾸준히 지켜봅니다. 

    와인을 마셔서 그런 건지 말이 많아집니다. 그리고, 감정 표현을 솔직하게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송다은은 아니지만, 임현주에게 마음이 있다는 이야기를 우회적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방송을 보셨다면 다들 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임현주가 하는 행동을 멀리서 지켜보면서 흐뭇해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유형 4. 생각이 많습니다. 

    다른 남자 참가자들이 여자 참가자들이랑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서 생각에 잠깁니다. 어떤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생각이 많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처럼 김도균은 4가지 유형의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1. 말이 별로 없고, 2. 생뚱맞은 매력을 가지고 있고, 3. 좋아하는 사람을 꾸준히 지켜보고, 4. 생각이 많습니다. 


    간단하게 여성 참가자 송다은과 남성 참가자 김도균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각자의 매력이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보면서 어울리지 않는 면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기 때문에 웃음이 많은 송다은과 말이 없는 김도균을 계속 관심있게 지켜보려고 합니다. 하트 시그널를 보면서 죽어있던 연애 세포도 다시 생겨나는 듯합니다. 새로운 러브 라인이 생길지 궁금해 집니다. 


    추가로 에피소드6. 두개의 심장 편을 분석한 글을 아래 담아두었습니다. 연애 행동심리를 재미있게 분석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creative-boy.tistory.com/27


    이상으로 연애술사 주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